커리큘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교육 1:1
#.강의시간 : 4시간
#.장소 : 오프라인 or 온라인 화상강의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쇼핑몰CEO
#.수강료 : 200,000160,000
커리큘럼
1. 스마트스토어 SEO 전격 해부! (20분)
- 인기도, 적합도, 신뢰도, 패널티 낱낱이 파해치다!
2. 키워드 분석 및 상위노출 공략하기 (40분)
- 어떤 키워드를 공략해야 좀 더 쉽게 상위노출을 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3. 대표이미지 어떤 컨셉이 중요할까? (20분)
- 왜 대표이미지에 제품보다는 판매자 얼굴이 나올가요?
4. 어렵지 않은 상품등록 (50분)
- 카테고리, 옵션설정, 상품명, 해시태그, 속성등 직접 상품을 올리는 방법
5. 상세페이지는 정답은 무엇일까? (50분)
- 어떤 상세페이지가 신뢰도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ex) 결과보다는 과정을 상세페이지 풀어 설명하면서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6. 질의응답 시간 (20분)
- 어떤 상세페이지가 신뢰도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픈마켓 입점부터 운영의 모든 것
#.강의시간 : 3시간
#.장소 : 오프라인 or 온라인 화상강의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쇼핑몰CEO
#.수강료 : 180,000원120,000원
커리큘럼
옥션, G마켓 ESMPLUS 완벽 이해하기
옥션, G마켓 최소비용으로 광고하기
상위노출을 위한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하기
제대로 된 상품등록으로 상위 노출하는 법
네이버쇼핑에 상품 상위노출법
쿠팡 입점부터 운영의 모든 것
#.강의시간 : 3시간
#.장소 : 오프라인 or 온라인 화상강의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쇼핑몰CEO
#.수강료 : 200,000원120,000원
커리큘럼
쿠팡 입점 및 판매 시작하기
상품등록 하기
쿠팡 기획전 시작하기
쿠팡에 내 상품 광고하기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강의시간 : 8시간
#.장소 : 오프라인 or 온라인 화상강의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쇼핑몰CEO
#.수강료 : 400,000원320,000원
커리큘럼
1. 네이버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로 무엇을 시작할까?
- 블로그세팅하기(관리자의이해)
- 블로그꾸미기
- 블로그카테고리 상단메뉴 설정하기
스마트에디터 활용방법
- 사진편집,지도,블로그서명 활용법
- 포스팅하나로 10개이상의 포스팅 효과내기
- 상위노출 잘 되는 제목으로 상품등록 실습
- 클릭을 유도하는 컨텐츠 제작방법
네이버 키워드 이해
- 매출을 발생시키는 황금키워드 찾는 방법
- 황금키워드+세부키워드 조합으로 제목만들기
- 검색키워드와 구매키워드의 분석
-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의 이해
2.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의 이해
정밀타케팅으로 매출을 올리는 방법
잠재고객확보광고 세팅하는 방법
리타케팅 광고방법
3.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 기본 기능과 인스타 마케팅의 이해
인스타마케팅으로 매출 올리는 노하우
팔로워 폭발적으로 늘리기
쉿! 스마트스토어 운영 꿀팁! 탈탈 털어 가르쳐 드립니다.
#.강의시간 : 12시간(1:1)
#.수강일정 : 수시
#.장소 : 오프라인 or 온라인 화상강의
#.수강대상 : 예비창업자, 초보마케터, 쇼핑몰CEO
#.수강료 : 600,000원400,000원
커리큘럼
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부터 마케팅까지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쇼핑 노출 잘 되는 방법
-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상품등록 및 검색 로직 가이드
기준으로 하나하나 재해석해서 알려드립니다.
키워드 분석 및 상위노출 공략하기
상품등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품명입니다.
네이버는 검색기반으로 상품명을 잘못 설정하면
네이버 쇼핑에서 노출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위노출을 공략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대표이미지 어떤 이미지를 등록 할까요?
상품명을 잘 설정해서 쇼핑탭에서 노출하더라도
대표이미지를 통해 유입이 되지 못한다면
노출은 무의미합니다.
그래서 상품명 만큼 중요한 부분이 대표이미지 등록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어렵지 않은 상품등록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상품등록 이론 및 실습수업을
진행합니다.
상세페이지는 정답은 무엇일까?
상세페이지는 고객에게 신뢰도를 주는것을
목표로합니다.
여러 상세페이지에서 도입부 부분에
"누가 만드나요?"라는 페이지를 많이 있습니다.
"누가 생산하나요?" 도 좋지만 저는
"00상품을 만드는 전문가는 누구인가요?"
질문에서 전문가라는 단어를 넣어 생산자는
전문가로 인식해주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위는 육하원칙 중 누구(Who)의 일부입니다.
상세페이지를 육하원칙에 맞게 작성하신다면
충분한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질의응답 시간
수업중 궁금했던 사항이나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에 관련해서 질문 답변해드립니다.
2.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방법과 분석
파워링크광고 설정 방법
쇼핑검색광고 설정 방법
쇼핑검색광고 보고서 및 기타 마케팅
스토어 유입 및 판매 키워드 분석